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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7] [영국 브랜드] 닥터마틴 (Dr.Martens)

       영국의 스트리트 문화를 대변하는 닥터마틴 (Dr.Martens)은 세계 최초 Air-cushioned sole을 부착한 독특한 제조공법과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있어서의 다양한 사회 문화적인 변화들을 접목시킨 컨셉으로 전 세계 패션인 들의 키 아이콘으로 꾸준히 대변되고 있습니다.     1960년에 ‘1460’으로 명명된 닥터마틴 (Dr.Martens) 부츠가 영국에서 생산된 이후 브랜드는 Funk, Mods, Goths, Grunge등  다양한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가진 컬트 아이템의 대표적인 메신저로 불리고 있으며 매년 90million 슈즈를 만들어 전 세계에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죠.          2003년부터 글로벌 소싱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영국 단일 생산 방식에서 벗어나 본격적으로 중국, 태국, 포르투갈 등에서 생산하기 시작한 닥터마틴 (Dr.Martens)은 국내외 6,000여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약 300 million파운드(약 6,000억원, 2003년도 기준)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세계 100대 브랜드 중의 하나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닥터마틴 (Dr.Martens)은 한국에서도 캐주얼과 정장 어디에나 어울리는 스타일로 20~30대 여성뿐 만 아니라 남성 등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가 있습니다.최근 음악, 타투,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해 이슈가 되었죠. 뿐만 아니라 18SS 에는 기존 펑키한 감성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경량화 된 샌들을 출시하면서 닥터마틴 (Dr.Martens) 마니아들 사이에 눈 길을 끌었습니다.     현재 닥터마틴 (Dr.Martens)은 싱가포르, 독일, 일본, 홍콩, 러시아, 한국 등 유라시안 국가 및 중동, 오세아니아, 북미, 아프리카 전 세계 대륙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출처: 닥터마틴 (Dr.Martens) >   ㅣ 공식 사이트: http://www.drmartens.co.kr/shop/main/index.php ㅣ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rmartenskr/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8-08
  • [36] [이태리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

        이탈리아 대표 친환경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 는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입니다.     1925년 탄생한 수페르가(SUPERGA)의 대표적인 라인 '2750' 은 다양한 색상, 소재, 프린트 패턴을 활용해편안함과 캐주얼 한 디자인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죠.     특히 벌커나이즈드(Vulcanized)를 시작으로, 드레스 슈즈, 살롱 슈즈로 구성된 시티(City), 기능성 아웃솔을 자랑하는 컨트리(Country), 자연의 잔디를 상징하는 스폿(Sport), 테크니컬 한 슈즈 라인인 솔리드(Solid)까지 총 5개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패션아이콘, '알렉사 청'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캐주얼 무드가 느껴지는 하이탑 스타일의 스니커즈와 수페르가(SUPERGA)의 대표적인 2750 스니커즈, 뮬 스타일의 백 오픈 스니커즈를 알렉사 청 만과 수페르가(SUPERGA) 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모델 겸 배우 이솜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처럼 수페르가(SUPERGA)는 매년 캐주얼 함과 트랜디 한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컬렉션을 보여줌으로써, 매년 마이나들을 기대하게 합니다.    < 출처: 수페르가(SUPERGA) >  ㅣ 공식 사이트: http://www.superga.co.kr/   ㅣ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perga_kr/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7-18
  • [35] [스페인 브랜드] 캠퍼(CAMPER)

        합리적인 가격대의 적당한 네임밸류, 두 가지를 모두 가진 브랜드의 아이템을 구매하기란 좀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캠퍼(CAMPER)는 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스페인 슈즈 브랜드입니다.      캠퍼(CAMPER)는 1975년 설립한 4세대를 이어온 스티커즈 브랜드입니다. 편함을 모태로 슈즈를 계속 만들어 오고 있으며,  최근까지 고샤 루브친 스키(GOSHA RUBCKINSKIY) 등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해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죠.        캠퍼(CAMPER)는 주로 부드러움과 스마트함을 바탕으로 유니섹스 스타일의 신발을 디자인해 오고 있습니다. 이로서, Camaleon, PELOTAS, TWINS, ​WABI & PEU 등 다양한 컬렉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도 볼 수 있듯, 치노팬츠나 깔끔한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페인 감성의 심플하면서도 심플한 룩이 완성 되죠.       “우리는 매 시즌 새롭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디자인에 도전하면서 계속 고전적인 개념을 재발견하려고 노력합니다.” 라는 창립자 Lorenzo Fluxa 의 모토로 투박한 디자인이지만, 편안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수십 년째 노력하고 있는 스페인 슈즈 브랜드. 캠퍼(CAMPER). 주목할 만한 브랜드 중 하나죠.     <출처: 캠퍼(CAMPER)> ㅣ 공식 사이트: https://www.camper.com/ko_KR ㅣ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camper/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6-29
  • [34] [이태리 브랜드] 로리블루(Loriblu)

      로리블루(Loriblu) 는 1974 년 Pilotti의 남편 Graziano Cuccù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모든 브랜드 디자인을 책임지고 있는 Cuccù는 Mignon 는 신발로 처음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죠. 로리블루(Loriblu) 는 110,000 쌍 이상을 판매하면서, 브랜드는 계속해서 성장하여 이탈리아 및 그 밖의 국가에서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안정성, 서비스, 품질, 뿐만 아니라 100% 이탈리아에서 제작하여 훌륭한 스타일의 슈즈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로리블루(Loriblu)는 꾸준히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갖고 발전하고 있죠. 1996 년 Cuccù는 금과 지르콘으로 구현 된 탁월한 신발로 Scarpetta d' Oro 상을 수상함으로써 유명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로리블루(Loriblu) 는 예술성을 바탕으로 장인의 손길을 거쳐 정밀하게 제작된 럭셔리 슈즈 브랜드드로, 주얼리처럼 화려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작품 같은 구두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이자 아이덴티티죠.      이렇듯 이탈리아와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위시리스트에 올라가며 연말 시상식 등 큰 행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럭셔리 슈즈 브랜드로 손 꼽히고 있습니다.      로마에서 가장 유명한 피아자 디 스파 냐 (Piazza di Spagna)에서 2009 년 첫 번째 모노 부 란드 부티크가 오픈 하였고, 오늘날 로리 블루 (Loriblu)는 전세계에 45 개의 독립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 로리블루(Loriblu)>  사이트: https://www.loriblu.com/ww_eur/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loribluofficial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6-14
  • [33] [이태리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어반 스타일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카이니 웨스트(Kanye Wes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잘 알려진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가 2013년 런칭한 오프화이트(Off-White)는 스트릿 패션의 영감을 기초로 현재 패션 트랜드를 반영한 ‘언더 그라운드 감성의 럭셔리 어반 룩’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프화이트(Off-White)는 블랙&화이트가 교대로 나타나는 사선 스프라이트 패턴이 시그니처 패턴입니다. 20세기 건축가 미스 반 데어로에(Mies van dor Rohe)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이 사선 스프라이트 패턴은 '주의'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굉장히 강한 인상을 주죠.    또한 오프화이트(Off-White)는 스트리트 룩을 넘어서 뮤직, 포토그래피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오프화이트(Off-White)만의 아이덴티티를 재정의하는 브랜드로, 감각적인 패턴과 소재를 사용하여 데일리 웨어에 세련된 스타일을 더하죠.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면서도 지나치게 꾸미지 않아 여유로운 멋을 연출하며 밀레니얼 세대의 철학을 대변하는 위트를 드러냅니다. 이러한 디자인으로 인해 칸예웨스트, 제이지, 비욘세 등 전세계 유명 셀럽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죠.       최근 나이키뿐 만 아니라, 최근 컨버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컨버스만의 브랜드로고와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레터링 문구를 조합하여 유니크 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캐주얼 어반 스타일에 컨템포러리 미학을 가미한 오프화이트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출처: 오프화이트(Off-White)>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5-21
  • [32] [이태리 브랜드] N˚21

       “유니크 한 개성이 담긴 브랜드” N˚21는 디자이너인 알렉산드로 델라쿠아의 생일이기도 한 행운의 숫자 21을 딴 브랜드 네임입니다. 2010년 론칭 이후 매 시즌마다 국내외의 수많은 프레스 및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죠.      N˚21 의 모토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을 숨기지 않고 자유롭고 파워풀하게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는 것이죠.  이에 N˚21는 섬세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바탕으로 하여, 꾸튀르적인 소재를 영하고 유니크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카르텔, 누메로벤투노 등 리본슬리퍼, 매듭슬립온 등과 같은 키워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N˚21슈즈는  N˚21만의 개성이 강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스타일이죠.  바지나 슬랙스 등 어디든지 잘 어울려 포인트 아이템으로 쉽게 연출 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N˚21 는 이태리 브랜드답게, 각 매장도 현대 미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 조각상과 대리석, 나무, 철, 알루미늄, 미러 글라스 등 다양한 소재를 조합해 멋스럽게 나타내었죠.       매장 못지 않게 이효리, 소녀시대 수영 등 국, 내외 셀러브리티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N˚21. 슈즈뿐 만 아니라 악세서리, 룩,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태리 감성에 특유의 디테일이 합쳐진 브랜드 N˚21. 앞으로의 아이템도 기대됩니다.  <출처: N˚21> ㅣ 사이트: https://www.numeroventuno.com/row2_en/ ㅣ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umeroventuno/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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