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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4] [이태리 브랜드] 로리블루(Loriblu)

      로리블루(Loriblu) 는 1974 년 Pilotti의 남편 Graziano Cuccù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모든 브랜드 디자인을 책임지고 있는 Cuccù는 Mignon 는 신발로 처음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죠. 로리블루(Loriblu) 는 110,000 쌍 이상을 판매하면서, 브랜드는 계속해서 성장하여 이탈리아 및 그 밖의 국가에서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안정성, 서비스, 품질, 뿐만 아니라 100% 이탈리아에서 제작하여 훌륭한 스타일의 슈즈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로리블루(Loriblu)는 꾸준히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갖고 발전하고 있죠. 1996 년 Cuccù는 금과 지르콘으로 구현 된 탁월한 신발로 Scarpetta d' Oro 상을 수상함으로써 유명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로리블루(Loriblu) 는 예술성을 바탕으로 장인의 손길을 거쳐 정밀하게 제작된 럭셔리 슈즈 브랜드드로, 주얼리처럼 화려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작품 같은 구두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이자 아이덴티티죠.      이렇듯 이탈리아와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위시리스트에 올라가며 연말 시상식 등 큰 행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럭셔리 슈즈 브랜드로 손 꼽히고 있습니다.      로마에서 가장 유명한 피아자 디 스파 냐 (Piazza di Spagna)에서 2009 년 첫 번째 모노 부 란드 부티크가 오픈 하였고, 오늘날 로리 블루 (Loriblu)는 전세계에 45 개의 독립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 로리블루(Loriblu)>  사이트: https://www.loriblu.com/ww_eur/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loribluofficial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6-14
  • [33] [이태리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어반 스타일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카이니 웨스트(Kanye Wes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잘 알려진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가 2013년 런칭한 오프화이트(Off-White)는 스트릿 패션의 영감을 기초로 현재 패션 트랜드를 반영한 ‘언더 그라운드 감성의 럭셔리 어반 룩’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프화이트(Off-White)는 블랙&화이트가 교대로 나타나는 사선 스프라이트 패턴이 시그니처 패턴입니다. 20세기 건축가 미스 반 데어로에(Mies van dor Rohe)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이 사선 스프라이트 패턴은 '주의'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굉장히 강한 인상을 주죠.    또한 오프화이트(Off-White)는 스트리트 룩을 넘어서 뮤직, 포토그래피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오프화이트(Off-White)만의 아이덴티티를 재정의하는 브랜드로, 감각적인 패턴과 소재를 사용하여 데일리 웨어에 세련된 스타일을 더하죠.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면서도 지나치게 꾸미지 않아 여유로운 멋을 연출하며 밀레니얼 세대의 철학을 대변하는 위트를 드러냅니다. 이러한 디자인으로 인해 칸예웨스트, 제이지, 비욘세 등 전세계 유명 셀럽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죠.       최근 나이키뿐 만 아니라, 최근 컨버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컨버스만의 브랜드로고와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레터링 문구를 조합하여 유니크 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캐주얼 어반 스타일에 컨템포러리 미학을 가미한 오프화이트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출처: 오프화이트(Off-White)>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5-21
  • [32] [이태리 브랜드] N˚21

       “유니크 한 개성이 담긴 브랜드” N˚21는 디자이너인 알렉산드로 델라쿠아의 생일이기도 한 행운의 숫자 21을 딴 브랜드 네임입니다. 2010년 론칭 이후 매 시즌마다 국내외의 수많은 프레스 및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죠.      N˚21 의 모토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을 숨기지 않고 자유롭고 파워풀하게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는 것이죠.  이에 N˚21는 섬세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바탕으로 하여, 꾸튀르적인 소재를 영하고 유니크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카르텔, 누메로벤투노 등 리본슬리퍼, 매듭슬립온 등과 같은 키워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N˚21슈즈는  N˚21만의 개성이 강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스타일이죠.  바지나 슬랙스 등 어디든지 잘 어울려 포인트 아이템으로 쉽게 연출 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N˚21 는 이태리 브랜드답게, 각 매장도 현대 미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 조각상과 대리석, 나무, 철, 알루미늄, 미러 글라스 등 다양한 소재를 조합해 멋스럽게 나타내었죠.       매장 못지 않게 이효리, 소녀시대 수영 등 국, 내외 셀러브리티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N˚21. 슈즈뿐 만 아니라 악세서리, 룩,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태리 감성에 특유의 디테일이 합쳐진 브랜드 N˚21. 앞으로의 아이템도 기대됩니다.  <출처: N˚21> ㅣ 사이트: https://www.numeroventuno.com/row2_en/ ㅣ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umeroventuno/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5-08
  • [31] [영국 브랜드] 소피아 웹스터 (Sophia Webster)

      “키치하고 러블리한 디자이너 브랜드슈즈. 소피아 웹스터 (Sophia Webster)”   2013년 론칭한 슈즈 브랜드 소피아 웹스터 (Sophia Webster)는 기발하고 화려한 디테일의 키치한 슈즈로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       영국 패션 위원회의 신인 디자이너상을 3번이나 수상한 대단한 실력자인 소피아 웹스터 (Sophia Webster)는 해외 유명 셀럽과, 패션피플, 스트릿 패션의 에디터 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꼽혔죠.        소피아 웹스터 (Sophia Webster)의 패션 아이템은 주로 만화책이나 책 커버 등으로 영감을 받아 생동감 넘치는 파스텔 톤과 네온컬러의 디테일을 컬렉션에 반영하여, 발랄한 매력을 나타내죠.        특히 나비 날개를 모티브로 한 컬렉션은 제니퍼 로페즈, 클로에모레츠, 리한나 등 해외 유명 셀럽들이 신어 더욱 유명해 진 컬렉션입니다. 그 밖에도 산호, 팝아트를 활용한 컬렉션도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유명 합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슈즈 브랜드 푸마(PUM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피아 웹스터 (Sophia Webster)만의 또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팝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소피아 웹스터 (Sophia Webster)는 즐거운 곳으로 데려다 줄 것 같은 기분 좋은 느낌이 드는 브랜드죠.     <출처: 소피아 웹스터 (Sophia Webster)> ㅣ사이트 주소: https://www.sophiawebster.com/ ㅣ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phiawebster/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4-17
  • [30] [프랑스 브랜드] 필립 모델(Philippe Model)

       “프랑스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필립 모델(Philippe Model)은 프랑스 출신 디자이너 필립 모델(Philippe Model)이 본인의 이름을 따 설립한 브랜드로 유럽 장인들의 뛰어난 기술력을 결합해 예술적인 감성의 스니커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고급 가죽과 소재만을 사용하며, 수작업으로 밑창을 마무리한 후 브랜드의 인장인 방패 무늬 패치를 붙여 완성한 스니커즈가 대표적입니다.     최근 네덜란드 일러스트렝이터이자 예술가인 Gino Hoiting 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Maison 의 상징적인 벌새로 깔끔한 디자인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그밖에도 백조 모티프, 글리터 디테일, 플로럴 자수에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더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특히 필립 모델(Philippe Model)은 메탈릭 실버 컬러를 자주 사용하고, 굽의 두께가 서로 다른 라인으로 생동감을 줍니다. 또한 앞 쪽은 날렵하게 디자인하여 오랫동안 신어도 발이 편안한 장점이 있습니다.    사라 제시카파커, 샤론스톤, 톰 스터리즈 등 해외 셀럽 뿐만 아니라, 김태희, 최지우 등 최근 국내 연예인들도 즐겨 신는 필립 모델(Philippe Model) 스니커즈는 보이지 않는 굽에도 핏을 살려주고, 차별화 된 독특함으로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에도 믹스매치가 가능한 필립 모델(Philippe Model).  뛰어난 디자인과 수작업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올 봄 포인트 있는 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출처: 필립 모델(Philippe Model) >   ㅣ 사이트 주소: https://www.philippemodel.com/  l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hilippemodelparis/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4-06
  • [29] [이태리 브랜드] 조슈아 샌더스 (JOSHUA SANERS)

     “재치있고 FUN 한 브랜드, 조슈아 샌더스 (JOSHUA SANERS)”   조슈아 샌더스 (JOSHUA SANERS)는 오뜨 꾸뛰르 스타일과 최신 스트릿룩의 조화로 재치 있는 모티브와 참신한 텍스처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분들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입니다.  한 마디로 설명하자면 재미있고, 유쾌한 FUN 한 브랜드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조슈아 샌더스 (JOSHUA SANERS)의 CEO ‘VITTORIO CORDELLA’ 는  MAJE, 이자벨 마랑의 컨설턴트로 일하며, 그 능력을 인정받아 스페셜 에디션 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후 프랑스 브랜드와 디자이너 사이의 중간 역할을 담당하기도 했죠.      ‘VITTORIO CORDELLA’ 는 컬러풀 한 팝아트 작품과 여행을 즐겨 디자인에도 그가 좋아하는 부분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때문에 슈즈와 백에 메탈릭 디테일과 경쾌한 컬러감으로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선사하고 있죠.  또한 디테일에 확실한 포인트가 있어 신는 분들로 하여금 기분 좋게 합니다.      특히 조슈아 샌더스 (JOSHUA SANERS) 컬렉션 중 “모든 사람들이 크게 웃었으면 한다”는   단순한 바램으로 출발한 ‘스마일’ 컬렉션은 스마일 마크에 대한 저작권을 구입하여 선보일 만큼 도전해 보고 싶은 아이템 중에 하나였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지드래곤이 공항패션으로 조슈아 샌더스 (JOSHUA SANERS)의 스마일 마크가 패치 된 스니커즈를 신어,  패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눈 길을 끌었죠.    이에, 조슈아 샌더스 (JOSHUA SANERS)는 지드래곤의 굿보이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어두운 곳에서 신어도 보이는 ‘Good Boy’ 패치를 단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그 밖에도 캐릭터 바바파파, 샤킬오닐 등번호 32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컬렉션 등 다양한 컬렉션으로 많은 패션피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재밌는 컬렉션으로 주목을 끌지 기대되는 브랜드죠.    <출처: 조슈아 샌더스 (JOSHUA SANERS)  >  ㅣ 사이트 주소: http://www.joshuas.it/  ㅣ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oshuasandersjs/    

    작성자 : ONDASHOP 작성일 : 2018-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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